메인 메뉴로 바로가기 본문으로 바로가기

미래 사회를 선도할,리더쉽을 갖춘 금호인
미래 사회를 선도할,리더쉽을 갖춘 금호인
미래 사회를 선도할,리더쉽을 갖춘 금호인
미래 사회를 선도할,리더쉽을 갖춘 금호인
미래 사회를 선도할,리더쉽을 갖춘 금호인

총동문회 동문회장 인사말

글자크기
크게
작게
프린트

사랑하고 존경하는 금호 동문 여러분! 22대 금호고등학교 총동문회장 최경석입니다.저를 22대 동문회장으로 받아주신 선·후배 동문 여러분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동문회장으로 취임하면서 기쁨보다는 무거운 마음과 막중한 책임감을 갖고 시작합니다.
녹록지 않은 현실과 특성을 이해하고 내실 있는 동문회가 되도록 최선에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우리 금호인은 무한한 가능성을 향해 불굴의 신념으로 끈질긴 인내와 노력으로 성취의 길을 만들어가는
금호인의 긍지를 잊지 않으시길 바라오며
이럴 때일수록 동문끼리 서로 격려하며 뭉쳐서
조금이나마 서로에게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사랑하는 동문 여러분 우리 모교가 개교 50주년을 맞게 되었습니다.
지난 50년간 성장을 거듭해온 금호고는 광주지역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으며,
능력과 실력을 겸비한 명문 사학으로 자리매김하고 영광스럽게 22대 집행부에서 개교 50주년을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이 모든 일은 결코 저와 집행부의 노력만으로 할 수가 있는 것이 아니며,
50주년 준비위원회와 절대적인 동문 여러분 관심과 적극적인 협조와 참여로 만들어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금년 50주년 행사에 맞추어 준비위원회와 집행부에서 정성을 다해 차질 없이 준비하겠습니다.

존경하는 동문 여러분 2만 2천여명의 동문들께서 사회 각계각층에서 중요한 요직에 나아가 금호고의 위상과 명예를 높이고 있습니다.
또한 우리 금호고는 동문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 속에서 성장을 거듭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멋지고 훌륭한 금호고 동문회를 저희 22대 총동문회 집행부는 최선을 다해
개교 50주년 행사와 한마음으로 화합하는 자랑스러운 동문회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끝으로 동문 여러분 가정에 행운과 행복이 가득하고, 건강하시고 승승장구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023년 03월 03일

22대 금호고등학교 총동문회장최경석